A Simple Key For 배틀그라운드핵 Unveiled
A Simple Key For 배틀그라운드핵 Unveiled
Blog Article
'저 사람 핵인 것 같다'라고 바로 차단하는 것이 아닌 엄연히 계약관계로 맺어진 해외 파트너인 만큼 핵 사용의 명백한 증거를 들이밀고 차단을 박아야만 한다는 것. 다만, 당연히 경기가 끝난 후부터 정지 공지가 올라간 나흘 간 해당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는 등의 공지도 안 한 것은 일말의 옹호의 여지조차 없다.
핵 옹호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덩달아 함께 제재될 확률도 높은데다, 한 순간의 욕심으로 인해 커뮤니티 사이트나 유튜브 등에 영원히 박제되기 십상이다. 애초에 정당하지도 않은 부정한 방법으로 점수를 올리는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이며, 사람 간의 신뢰도만 추락시킨다.
오버워치에서 맥크리가 쓰는 “석양이 진다" 궁극기와 비슷하죠. 에임핵이 사실 유저들끼리 경쟁하는 게임 내에서는 큰 문제거리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 개발이 진행되고 인기가 더 높아지면서 핵 종류도 다채로워지고 있는데, 이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국발 핵의 경우 이미 드래곤볼이나 죠죠의 기묘한 모험, 스타워즈 등 만화나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별별 해괴한 핵들이 가득하다.
깨끗한 게임 환경 조성에 필요한 모니터링 인력을 이런 식의 싸구려 소모품으로 써먹으려는 의도와는 정 반대로 하드웨어 밴 같우 핵의 근본 원인 차단 수단은 언급만 할 뿐, 건드리지도 않고 이용자 제재만 하면서 핵쟁이들의 계정 재구매 비용으로 매 달 수십억을 벌어들인다는 의혹이 유저들 사이에서 신빙성 있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자사의 인력과 선량한 유저들을 대하는 블루홀의 마인드 자체가 매우 엉망진창이라는 것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일 것이다.
라이엇 발로란트핵 담당자 : 라이엇 코리아는 원칙상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인 조치를 취하질 않아.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최고의 게임 액세서리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등와라편의점의 지원 팀이 모든 단계에서 귀하를 지원해 드립니다.
그리고 라이엇코리아 측에서 회사에 내방요청을 했으며 아래와 같은 이야기들을 나눴다고 한다. 그런데....
공반핵: 공격을 반사한다. 상대가 쏜 총알이 다시 상대에게 적중한다. 관전시에는 말도 안되는 반응 속도로 표적쪽으로 총이 향하는 것처럼 보이며, 본인에게 총알이 되돌아온다.
결국 하드웨어 밴을 시작하긴 했지만, 어떤 형태로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유저들의 의문을 해소하지는 못 했고, 그 하드웨어 밴 자체도 갈 길이 멀다는 평이 압도적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게임 장비를 얻는 스릴은 와라 편의점과 계속 소통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블루홀에 실망한 채로 게임을 떠나는 악순환이 진행중이다.
작게는 적 스킬 쿨타임 시간이나 정글 몬스터 출현 시간 등을 알려주는 편의 기능에 그치지만,
대표적으로 중화기병 같은 경우에는 체력이 상당히 높고 라인하르트와 비슷한 돌진까지 가능해서 악용하면 상당히 위험했다.